㈜제테마, ‘인터참 모스크바2018’ 참가로 글로벌시장 진출에 박차
2018-11-19 11:08
작성자 : 관리자
조회 : 2399
첨부파일 : 1개

㈜제테마, ‘인터참 모스크바2018’ 참가로 글로벌시장 진출에 박차


 

<인터참 모스크바 2018에 참가한 ㈜제테마 부스 앞에서의 직원들>

[한국강사신문 최수일 기자] 연구 개발 중심의 바이오 벤처 기업 ㈜제테마는 지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진행된 ‘인터참 모스크바 2018 (INTERCHARM Moscow 2018)’ 에 참가하여 세계 각국의 의료인들과 바이어들에게 자체기술력으로 개발한 고순도 HA필러 e.p.t.q.(에피티크)와 실리프팅 제품인 에피티콘을 필두로 총7여종의 제품을 소개하였다. 또한 이번 인터참을 통하여 러시아 현지 업체와 3년간 약 120억 규모의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.

㈜제테마는 이미 국내에서 권상우필러로 잘 알려져 있는 e.p.t.q.(에피티크)라는 고순도 HA 필러를 자체 개발 및 생산,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.

이번에 개최한 ‘인터참 모스크바 2018’ 은 1994년 첫 박람회를 시작으로 25주년 된 역사가 깊은 뷰티 박람회이다. 인터참은 매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동유럽 지역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이번 행사는 역대급 규모를 갱신 하였다.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48개국에서 약 1,100여개의 부스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.

특히, 이번 인터참 모스크바 2018에서 선보인 ㈜제테마의 제품 ‘에피티콘’ 은 최신 설계된 실리프팅 제품으로 전세계 최초로 Dual Action이라는 매커니즘으로 바디리프팅을 타깃하여 개발된 제품이다. 에피티콘은 가슴과 엉덩이 거상에 특화된 물리적구조로 전세계 특허를 획득한 제품이기도하다.

<실리프팅을 이용한 비절개 가슴거상술에 대해 강연중인 정영춘원장>

이번 인터참 모스크바 2018에서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학술 강연을 진행하였다. 이번 강연은 에피티콘이라는 제품을 이용한 ‘실리프팅을 이용한 비절개 가슴거상술’ 을 주제로 실제 시술케이스를 공개하였다. 진행된 강연에서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가슴 처짐 현상에 대하여 비절개 방식의 실리프팅으로 가슴거상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테크닉을 선보였다. 특히 이번 강연은 비절개 가슴시술임에도 임상적으로 유의한 시술결과가 소개되어 전세계 참여자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전하였다.

이에 정영춘 원장은 “한국의 우수한 성형기술을 세계에 전파함으로써 국내의료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.” 며 “한국의 우수한 성형기술과 더불어 에피티콘과 같은 우수한 의료기기가 더욱 많이 개발된다면 한국의 의료기술이 전세계에서 최고로 평가받을 수 있는 날이 앞당겨질 것.”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.

최수일 기자  koreakeyword@naver.com

<저작권자 © 한국강사신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



- 보도자료 원문 보기 -
http://www.lecturer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9762